본문 바로가기

Sports 動/롯데 자이언츠 2011

20100915 -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즈














 

이대호 선수의 연속경기 득점기록 기념 시상입니다.

 
















 
옹들의 추억의 스타 - 워리어... 를 흉내낸, 조리어.











































 

캐넌에게 경배를....  제가 야구장에서 선수로 뛰는 모습을 보는 것은 마지막이네요.  운 좋게 롯데가 가을야구를 길게 한다면 모르겠지만, 그건 아직까지는 욕심이겠죠.



























이 타석에서 박재홍 선수의 대타 홈런이.....

 











 

언제나 강민호 선수의 리액션은 최고네요.

 

개그 구단 응원하길 잘 했... ㅠㅠ  매년 가을 야구 진출하시는 팀 팬분들은 이런 기분 모르실듯...












 

사실 9월 25일이 올 시즌 사직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이긴 하지만, 추석 때 사직올 시간은 없는 듯 해서...  14일, 15일 경기 중에 고민하다 화요일 경기로 정한 이유는 

1. 깁스 푼 홍포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다.   
2. 여름들어 무서워진 롯데 타선이 상대 에이스 김광현 선수를 상대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3. 혹 가르시아가 보이면 응원이라도... 
4. 요즘 작년 삼봉 모습을 재현하는 송승준 선수의 구위를 확인하고 싶다.
5. 운 좋으면 승리 - 자력 가을야구의 장면도... 

대충 이런 이유였는데, 만족했습니다.  롯데 팬이라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