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 動/KT 소닉붐 09-10

20100206 - KT 소닉붐 vs MOBIS 피버스




연습장면입니다. - 찍고보니 피버스 선수들 사진이 더 많네요.




경기장면입니다. 

좀 압박이 있네요. 구글계정에 연동시켜서 베팍 서버 부담은 없기에 마음껏 올려봅니다. ^^




 개인적으로 올시즌 가장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항상 KT 상대로 우위를 보였던 모비스, 마음을 비우고 경기장을 찾았으나

 전반 근소하게 앞서다 역전. 

 4Q 동점 - 마지막 샷 놓치고, 연장에서 점수 벌리기 

 KT 팬으로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더군요. ^^ 

 박태양 선수는 팀플레이에 많이 동화된 느낌이고, 조성민 선수와 송영진 선수가 특히 좋더군요.

 딕슨 선수가 무릎을 잡고 쓰러졌을땐 많이 걱정했으나, 큰 부상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부상으로 시즌 아웃된 김도수 선수의 영상을 보니 눈물이.... ㅠㅠ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기분 좋은 출발이네요. 

 
 P.S  경기전에 VIP석을 분주하게 꾸미더니 허남식 시장이 경기장에 다녀갔네요.

 정치인& 선출직 공무원이라고 농구장에 와서 관람할 자유가 없는건 아니지만, 조용히 보고 조용히 가면 어떨까해요. 시장이 와서 같은 팀을 응원한다고 친밀감을 느끼는 분이 몇분 있을까요? 

당시 쓴 관전평,,, 김도수 선수는 10-11시즌에 복귀했다가 다시 부상으로 시즌 아웃, 올 시즌 활약하고 있고, 박태양 선수는,,,, 이후 KT와는 작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