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설 辯

아무도 궁금하진 않으시겠지만, 요즘 근황


1. 야구를 끊었습니다. 꼴데 양승호 감독이 한달 바짝 중무리 돌려서 승률 1위 할때 내려갈 팀은 내려간다. 예언했지만, 아아아.....

무관중 운동이 벌어질 줄이야.... FA 이전 이대호 사직 마지막 경기에 - 홈 디스카운트고 나발이고, 일본가라, 이대호 - 카드나 걸러 가겠습니다.

남는 시간 책 읽고, 운동하고, 행복합니다. "내 시간을 돌려줘 꼴데 자이언츠"

2. 일본어판 바이블을 읽고 있습니다. 구약부터 읽으려다 모세율법 읽는건 정신건강에 도움에 안된다는 결론은 이미 한국어판 읽을 때  내렸는지라..... 신약만 듣고 읽습니다. 아참.. 시편 정도는 예외구나....



개인적으로 일본어는 사극이나 군바리어가 제맛, 이라고 생각했는데, 종교어도 제법이군요.

암튼 원서는 이미 세계 공동유산이 되었고, 번역본 역시 그러하니 어둠의 루트를 거리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 좋군요.

 

요건 언제나 가능할까나요?

3. 운동 시작했습니다. 기초 체력 올리고 있는데, 목표는 올 가을이나 겨울 쯤 낙동강 라이딩 + 철새 사진에 도전, 저질 체력이라 힘드네요. 대략 거주지에서 철새도래지까지...... 무려 ** km, 왕복이면,,,,,, 암튼 3년을 해외옥션짓 해서 600mm 렌즈 사놨더니 야구가 시망이라 새나 찍으려.... 아 네 꼴데놈들 도움이 안되는군요.



언제나 그렇듯 꿈은 거창, 현실은.....


4. 시시껄렁한 블로그지만 다음 클라우드 100G 당첨되었네요. Google+도 그렇고, 온라인 사진 보관하기는 점점 좋아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