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寫

20110830 - 롯데 자이언츠 vs 삼성 라이온스


사직에 사진 찍으러 갔다 왔습니다.




동영상이라면 모르겠는데, 사실 농구에 비하면 야구는 밋밋한 그림이 되기 쉽죠.


그래서 생각한 건데,,,, 공의 궤적을 한번 담아보자.


말이 쉽지, 이게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1. 투수가 (다양한 구질의 다양한 구속, 다양한 코스로) 공을 던집니다.


2. 타자가 다양한 대응을 합니다. ( 그냥 보는 경우, 휘두르지만 치지 못할 경구, 쳤지만 궤적이 그림이 안되는 경우)


3. 닭다리를 뜯으면서 이야기를 하다가, 남는 시간에 좁은 파인더로 1과 2의 타이밍을 읽어서 사진을 찍습니다.


4. 그리고 볼 만한 사진이 남는.......


으으음..


어떤 분이 사진 보고 좀 어둡다고 하셨는데, 뭐,,,, 뒷배경이 참 보기 싫어서 날려버렸어요. 끝


사진이 만족스럽게 나와서 사직행 보람이 있었어요. 홍홍홍...은 개뿔.


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연 삼성, 1위팀이더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롯데 자이언츠의 이번 주 일정이 무척이나 중요할듯 한데, 1위팀 삼성과 2경기, 2위팀 KIA와 1경기, - 두 팀은 경기 수가 얼마 안되기에 총력전을 걸 수 있는 여유가 있습니다..그리고 주말에는 LG


음.. 장원준 선수 끌어올릴 때, 살짝 불안했는데, 우려가 현실로...


경기 본 소감은


1. 장원준 선수는 에이스 롤을 맡고 있을 뿐, 에이스는 아닌 듯하다. - 사람마다 에이스의 기준이 다르겠지만, 제 기준은,,,, 털려도 쉽게는 안 털리는 선수.송승준 & 장원준은 아직 그런 믿음을 주는지는,,, 군대 안가면 에이스로 성장할 수 있는 재목이긴 한데,,,, 아쉽습니다.


2. 타격은..... 이대호 선수 안 좋더군요. 한,두 경기 휴식을 주면 어떨까 싶은데, 지금 팀 사정이 휴식 줄 여유가 없는 듯....


3. 양승호 감독은,,,, 암튼 시즌 초보다는 성장한 것은 있습니다. 버릴 경기 확실히 버리더군요. 사실 직관 간 저도 모 아니면 도라고 봐서,,, 신승 아니면 완패겠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4. 삼성 타선 안 좋다고 삼성 팬 분들 성토하시던데,,,,,, 아... 제발 스윕만은 OTL 굽실굽실.


결론 : 이 경기를 볼려고 어제 밤부터 오늘 새벽 3시까지 삽질을 했건만, 누굴 위한 삽질이였던가?